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서구-검암동/record/99483283
건강을위해 10일동안 빠짐없이
열심히 걷고 있어요
삶의 여유도 생기는거 같고 왠지 부자가 된 느낌이예요
봄꽃들이 반겨주는 공원 운동장을
걷다보면 운동하는 사람들과 마주치면 친금감도 들고 세상 모든것이
평화로워 보여요
젊어서 생활 하느라 산책할 여유도
없이 살았는데 세월이 유수같이 흘러
어느새 노후에 들어있네요
열심히 운동하고 건강하게 살으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