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
헉 이럴때완전난감하죠!ㅠㅠ 걸어갈수도없고
1개월 전
얼마전에 퇴근하고 지하철역으로 내려갔는데 평소와는 달리 사람들이 엄청 많은거에요!
이게 무슨 일인가 하고 어리둥절하고 있었는데
방송이 흘러나오더라구요.
완정역에서 기계문제가 생겨 점검중이니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요..
근데 저는 일정이 있어서 빨리 가야했거든요ㅠ 10분 기다려봤는데도 지하철이 안와서 다른 루트를 찾아봤어요..
결국 30분이면 갈 거리를.. 버스를 타고타고 1시간 걸려 도착했네요.
남동구에서 서구로 가려면 인천지하철 2호선밖엔 빨리 갈 방법이 없는데,
고장나버리면 진짜 불편합니다ㅠㅠ
헉 이럴때완전난감하죠!ㅠㅠ 걸어갈수도없고
오호 힘드셨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