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영옥
정보감사합니다
3개월 전
우리동네 문화예술 하면 검단복지회관이죠
이동네에서 제일 오래된 복지회관으로 지하에 수영장이있어 남녀노소 수영을 즐길수있고
1층은 공연장이 있어 아이들 뮤지컬이나 어르신들 노래교실로 많이 이용 한답니다
2층에는 배드민턴장도 에어로빅과 요가 하는 곳도 있답니다
체육 뿐아니라
기타,우클렐레등 악기나 미술,서예 캘러그래피등 글쓰기를 비롯해 교육 문화 모든 프로그램을 배울수 있는곳이랍니다
저는 여기서 수영도 하고 기타도 쳐봤어요
정보감사합니다
수영도 할수 있어서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