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샘~
오호~~ 이런곳도 있군요
3개월 전
저희동네 가까운 노인복지관소개합니다.
만60세 이상 어르신은 누구나 회원가입할수있고,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평생교육)해서 신청, 선정되면 무료로 이용할수있답니다.
1층에 카페도 있고, 운동도 할수있는곳이 마련되어있어서 건강증진에도 큰 도움이될수있어요. 친정부모님과 지인분들께서 이용하시며
취미활동 및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좋아하시고,친구도 많이 사귈수있다고 홍보하시네요 ㅎㅎ 저도 더 나이들면 꼭 이용하고싶은 곳중 하나랍니다^^
오호~~ 이런곳도 있군요
취미활동 하면 좋은 시간 보낼수 있네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