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수
와우! 요즘 고물가 시대에 이런 가격에 장사하시는 분이 계시는군요.
6개월 전
고물가시대에 이 가격 실화인가요?
오늘같이 추운날 아주 딱이었습니다
손으로 직접 빚어서 즉석에서 만들어 먹었답니다
한그릇에 배부르게 김치와 칼제비를 먹을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배달도 엄청 많고 뭣보다 서비스를 주시는듯 했어요.티비에도 곳곳에 방송됐던곳이었네요
와우! 요즘 고물가 시대에 이런 가격에 장사하시는 분이 계시는군요.
여기맛잇죠
엄마모시고 방문해보겠습니다 칼국수좋아하시거든요
어?! 여기 방송에서 본 것 같아요ㅎㅎ
우와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