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방식당 추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서구-가정1동/restaurant/98824165

어제 초밥세트 10pc짜리 먹으러 갔습니다.

회도 싱싱하고 밥 간도 적당하고 밥양도 알맞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행복하게 식사했습니다.

초밥 좋아하시는분이라면 경방식당 한번 오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초밥 오랜만에 땡겨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iA
    답글검암동

    이름어디선가 들어봐서그런지 낯설지않더라구요  꼭 가봐야겠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레인
    답글검암동

    추천감사합니다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