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참 예쁘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서구-가정1동/information/99789511

인천 부평구청역쪽에 있는 신트리도서관 내부에 꽃들입니다. 날씨도 좋은데 꽃들이 활짝 피어있는 모습을 보니 마음에 안정이 오네요 ㅎㅎ 모두들 삶의 자리에서 달려가는 것도 좋지만 잠시 쉬면서 주변 경치도 보고 자연이 주는 힐링을 만끽하면서 하루하루를 살아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알록달록 예쁜 꽃들이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솔내
    답글금흥동

    신트리도서관.

    예쁜 꽃이 잘 가꾸어져 있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선민
    답글중계1동

    동네 마다 꽃이 한가득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현옥
    답글작전1동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사진들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요즘 화단의 꽃들도 그렇게 이쁠수가 없더라구요. 저렇게 이쁘게 심어 주신거 감사해야줘~~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Graciasgracia
    답글불광제2동

    아름다운 대한민국 아자아자 아하 ~°•

    InShot_20260330_161001040.jpg_resize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