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일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부평구-부평6동/pet/99211740

안녕하세요! 😊

요즘 우리 동네 산책하다가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들이 정말 많다는 걸 느꼈어요. 저는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데, 산책하면서 다른 강아지 친구들 만나는 게 하루 중 제일 큰 즐거움이에요. 오늘도 산책 나갔다가 잔디밭에서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 찍어봤어요 🐶

혹시 근처에 산책 코스 좋은 곳이나 강아지랑 가기 좋은 장소 아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다들 반려동물이랑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민서
    답글월포동

    헉 강아지 너무 귀여워요!

    근처 공원이나 나들이 가면 강아지도 주인분도 기분이 좋아질 거 같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현옥
    답글작전1동

    보는건 귀엽고 보기 좋은데 가족이 되면 서로 맞추는 과정이 힘들어요 ㅎ 키우면서 행복학더 하지만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임찡
    답글도계동

    애기 표정 환하게 웃는게 행복해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호라
    답글갈산1동

    웃는 모습이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산책하러 나온 강아지 행복해 보여요. 좋은 하루 되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레인
    답글구월2동

    행복해보여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