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귀여워요.
어떻게 차에 올라갔을까요
4개월 전
길고양이가 어떻게 올라갔는지 차 위에 올라가 있더라구요. 어떻게 내려오려나 지켜봤는데 내려가기가 어려운지 여러번 머뭇머뭇하더니 내려가긴했습니다. 이번 겨울 너무 추웠는데 그래도 잘 넘기고 있는거 같아요. 제일 추운날 물이랑 먹을것좀 놔 주었더니 허겁지겁 먹더라구요. 겨울이 얼른 지나가서 봄이 되면 좋겠네요.
아파트에 길고양이 여러마리 보이는데 그래도 곳곳에 보면 물그릇으로 놓아둔것 같은 일회용 용기들이 있어서 다행인거 같아요. 다른 아파트 살때는 관리실에서 놓아두지 말라고 하셨었는데, 그래도 그릇들 안치우시고 그자리에 있게 해주시니 좋은거 같아요. 날씨가 풀렸다가도 금새 또 추워지는데 이 겨울 잘 견디고 잘 지내길...
귀여워요.
어떻게 차에 올라갔을까요
저녁에 시끄럽겠다
길고양이들아 곧 봄이 올거야..
위험해보이네요안전하곳을찾으면좋겠네요
차 근처가 따뜻해서 있는걸까요
고양이가 너무 귀엽네요.
귀엽다
차 위에도 올라가나 보내요. 차가 따듯한가
발정기 때 외에는 소리도 안 내고 참 귀여운 녀석들인데.
고양이들 차 위에 잘 올라가더라구요! 제 보닛 위에도 발자귝 가끔 찍혀요ㅋㅋ
ㅁ따뜻해서 올라갔나봐요
위험해 보여요~
고양이는 본디 높은 데 올라가서 미모를 과시하는 걸 좋아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