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신천동 맛집] 조선쭈꾸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남동구-논현1동/restaurant/98849453

[시흥 신천동 맛집] 조선쭈꾸미에서 제대로 매운맛 즐기기!

 

 

시흥 신천동에 살면서 가장 자주 가는 곳을 꼽으라면 단연 조선쭈꾸미예요.

사진처럼 새우와 쭈꾸미가 듬뿍 올라가 있어서 비주얼부터 정말 압도적이에요.

불향 가득한 쭈꾸미에 아삭한 콩나물이 더해져서 매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완성됩니다.

특히 신천동 근처에서 얼큰하고 자극적인 해물볶음을 찾는 분들께는 이 집을 꼭 추천하고 싶어요.

시흥 신천동에서 맛집 찾는다면 조선쭈꾸미, 절대 후회 없을 선택입니다!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용현5동

    세상에나 넘나리 맛나게생긴 새우쭈꾸미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원미동

    쭈꾸미 비주얼 엄청 맛있어 보여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서희
    답글우장산동

    매운맛에 군침이 돕니다ㅎㅎ

    쭈꾸미에 새우까지..새우가 통통하고 커보여서 같이 먹으면 너무 맛나겠어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ila
    답글장곡동

    진짜 맛있어보여요~~~

    쭈꾸미랑 새우랑  찰떡궁합이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전주영
    답글고아읍

    맛잇을거같아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빅존
    답글대소원면

    매콤한 쭈꾸미 코가 뻥뚤리겠네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디자인정
    답글용강동

    오 이런 곳 있는지 몰랐어요. 다음에 한 번 가봐야겠네요 👍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3387
    답글성복동

    쭈꾸미는 사랑이조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