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짱아엄마입니다
새우도 기르는군요.😄
4개월 전
사진에 나와있는 아이들은 왼쪽부터 화이트비. 터키옥. 킹콩이 이렇게 돼요^^
애완새우는 크게는 생이새우(체리새우)와 비쉬림프(사진에 있는 아이들)로 나뉘는데 사육난이도는 생이가 덜 어려운 면이 있어요^^
반면 비쉬림프는 개량되면서 발색은 이쁘지만 사육난이도는 좀 있답니다^^
수수한 멋을 선호하신다면 생이로 한번 시작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새우도 기르는군요.😄
좋아요
새우키우시는분 처음봅니다 신기하네여!!
어머 새우도 키우세요?
우와 새우는 색다르네요 물고기는 키워봤는데... 사진 앞으로 많이 올려주세요!
새우 안어렵나요 물생활 초보라 어렵네요
처음보는거이네요
헉 신기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