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인천에는 꽃구경할곳이 참 많은듯 합니다. 유명한 공원에만 가도 수많은 꽃들이 있어 힐링하기 좋은데요. 하지만 꽃들만큼 사람들도 많기에 사람들에 치이곤 합니다. 그래서 조금은 한적하지만 집에서 가까운 중앙공원에서 꽃들을 구경하곤 하는데요. 분홍빛 진달래들이 피어있어 봄의 마지막을 느끼기에 좋은듯 합니다.
보라매공원
좋은곳에서 행복하세요 ^^
인천에 좋은 공원이 많나보네요~~
경관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