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인천 자유공원에서 즐기는 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남동구-논현1동/information/99591622

4월 중순인 요즘은 벚꽃구경하기에 좀 늦은 감이 있지만 인천 자유공원에서는 아직 벚꽃을 즐길 수있답니다. 벚꽃이 화려하게 많지는 않지만 연분홍꽃잎이 바람에 흩날리는 모습을 보며 2026년 봄의 마지막을 느끼기에는 충분한듯 합니다. 벚꽃구경하시고 차이나타운에서 짜장면 한그릇 하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ksy
    답글운서동

    인천대공원 벚꽃 너무너무 좋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빛나유
    답글운서동

    좋은 동네인것같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옥련2동

    아직 벚꽃이 남아있었군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ajaja86
    답글용현3동

    벚꽃 예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시들지않는구름
    답글만수동

    자유공원에도 벛꽃을 볼 수 있네요~

    1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