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함께 숨쉬는 공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남동구-논현1동/dailylife/99406239

요즘 동네를 걸어 다니다 보면 전자담배 피우시는 분들 때문에 불편할 때가 너무 많아요 😥 그냥 지나가는 길에서도 연기가 훅 들어오는데, 냄새도 강하고 숨 쉬기가 답답해요 🤧 특히 좁은 골목이나 인도에서는 피할 공간도 없어서 더 힘들더라고요 🚶‍♀️💨 서로 조금만 배려해주면 좋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큽니다 🙏

 

그리고 횡단보도 앞에서 신호 기다릴 때 담배 피우시는 분들도 정말 난감해요 🚦 사람들이 다 같이 서 있는 공간인데도 연기를 뿜으시니까 주변 사람들은 그대로 피해를 보게 되잖아요 😣 아이들이나 어르신들도 있는데 그런 모습 보면 더 신경 쓰입니다 👶👵

 

우리 동네가 좀 더 쾌적해지려면 이런 작은 부분부터 바뀌어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 각자 조금씩만 신경 써주면 모두가 훨씬 편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아요 😊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해~♡♡♡
    답글조양동

    지금도 길거리에서 담배 피는 사람이 있나요?

    예즨에는 많았지만 요즘은 거의 못본것 같은데...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짜겠노
    답글암남동

    이런사람들어떻게  할수없나요 같이사는사회에서  너무 하잖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