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해피~~~♬♪♪
공원이 가까이 있으면 참 좋아요.
3개월 전
우리동네는공원이 참 잘 조성되어 있어요
깨끗하고 나무도 많고 운동하는 사람들도 많고 집에서 가까운곳에 공원이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ᆢ그래서 그런지 공원안에서 있으면 공기도 좋아요 ᆢ비가와도 눈이와도 공원안에서는 아늑하고 운동하기 좋아요
그리고 벤치도 적재적소에 잘 배치되어 있어서 커피한잔마시면서 쉴수있어서 좋아요
앞으로 많이 자주 이용할것이며 깨끗히 잘 유지되었으면 좋겠어요 ᆢ감사합니다
공원이 가까이 있으면 참 좋아요.
아늑한 공원안에서 운동하면 기분 좋아지겠는걸요
공원 정말 좋아요
운동하기에는 공원이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