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니트니
아이구 이쁘네요
4개월 전
저희집 고양이 튼튼이를 소개합니다^^
고양이들한테 창문은 텔레비전이라고 하잖아요 (요즘은 유튜브라고 해야할까요?ㅎㅎ)
튼튼이도 밖으로 나가진 못 하지만 가끔 창밖을 보며 티비를 본답니다^^ 동네 구경이 그렇게 재밌나봐요~
어느날 보니 리모컨을 꼭 쥐고있길래 진짜 티비를 보려나 싶어서 귀여워서 찍었네요 ㅎㅎ 저희 동네에 또 어떤 동물 주민들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아이구 이쁘네요
너무 귀여워요ㅎㅎ
엄청귀엽네요
표정이 사람이네요. 넘 귀여워요
너무 이뻐요 ㅎ 보기만 해도 좋네요
세일러문 고양이인가요ㅎㅎㅎ너무 귀엽네용!!
노란눈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건강하렴 튼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