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강화읍 용흥궁 공원에
사진찍기 좋은 장소입니다.
공원에 큰 크리스마스트리가
푸른 왕구슬과 함께 우뚝 서있답니다~
밤이되면 또 달라요~
멋지죠^0^~♡
행복한.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북한에서도 보일까요?
트리 멋있습니다
불켜지면 훨씬 더 화려하고 이쁠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