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강화 거리에도 요런 장식물이 생겼네요.
성탄절이 되면 서울에서는 거리마다
캐롤이 울려퍼지던 때도 있었지요.
시절 이벤트가 점점 사라져 아쉬웠는데...
특정한 종교색 없이 거리에 설치한 구조물로 마음이 즐거워지네요.
모두들 행복하세요~
멋져요
크리스마스 잘보내세요
행운의 럭키세븐 🍀 트리~
덕분에 다가오는 한 해에도
럭키 세븐의 기운이 팡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