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산동 옆에 있는 인화동에 있는 크리스마스포토스팟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익산시-동산동/information/98949438

25일날 크리스마스트리 찾아 삼만리함. ㅋ

동산동 사는데 옆동네 인화동꺼 가서 찍어옴;;

날 밝을 때랑 날 어두울 때 찍었는데 어두울 때

찍어놓은게 더 낫네요.

메리 크리스마스~ 해피 뉴이어~ ㅎ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답글중제2동

    크리스마스 트리스팟 좋아요

    메리크리스마스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용강동

    트리 정말 예쁘게 조성했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엉
    답글신동

    트리 두 개 너무 예쁘게 잘 꾸몄네요ㅎㅎ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