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25일날 크리스마스트리 찾아 삼만리함. ㅋ
동산동 사는데 옆동네 인화동꺼 가서 찍어옴;;
날 밝을 때랑 날 어두울 때 찍었는데 어두울 때
찍어놓은게 더 낫네요.
메리 크리스마스~ 해피 뉴이어~ ㅎ
크리스마스 트리스팟 좋아요
메리크리스마스
트리 정말 예쁘게 조성했네요
트리 두 개 너무 예쁘게 잘 꾸몄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