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롯데리아 뒷골목 엄마트 앞에 있는 분식집.
슈크림이든 팥이든 다 맛있어요~
근데 예전엔 삼천원만 사도 풍성했는데
요즘은 몇개안된다는,;;
캐쉬워크는 보상올려라~ 붕어빵 사먹게 ㅋㅋ
맛있겠어요
붕어빵 진짜 맛있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