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제가 증포동에 사는데 주로 메가커피로 카페 갈 때 다녀요. 왜냐면 여기 증포동에 제가 알기로는 이디야 카페하고 메가커피가 제일 유명할텐데 저는 개인적으로 메가커피가 더 커서 맛있는것 같아요. 여러분도 시간 되면 한번 가보세요 추천드려요
꼭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