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명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이천시-안흥동/dailylife/99537423

퇴근길찍었는데 너무예쁘죠ㅜ

서울  안가고 벚꽃명소 안갔는데도 만개  최곻ㅎ4월8일에  찍었는데 요글새 비가와서 그런지 다 떨어져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저 사진 보며 힐링중입니다. 

남편도 어디안가도 이천에서 이렇게 활짝핀 벚꽃을 보니까 힐링된다고 했어요

다들 가까운동네에서 꽃 구경 하세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두둠찐
    답글정왕3동

    팝콘같은 벚꽃길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보라
    답글상동

    굿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