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퇴근길찍었는데 너무예쁘죠ㅜ
서울 안가고 벚꽃명소 안갔는데도 만개 최곻ㅎ4월8일에 찍었는데 요글새 비가와서 그런지 다 떨어져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저 사진 보며 힐링중입니다.
남편도 어디안가도 이천에서 이렇게 활짝핀 벚꽃을 보니까 힐링된다고 했어요
다들 가까운동네에서 꽃 구경 하세요^^
팝콘같은 벚꽃길이네요❤️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