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의정부역 앞 택시 승강장 꼬리물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의정부시-호원2동/dailylife/100109853

의정부역 앞 택시 승강장 꼬리물기 및 정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의정부 주민 여러분! 평소 의정부역 신세계백화점 앞이나 동부광장 쪽을 자주 지나다니는데, 항상 갈등이 생기는 구간이 있어 다른 분들의 생각이 궁금해 글을 올립니다.

​특히 퇴근 시간이나 주말이 되면 택시 승강장에 대기하는 택시들이 길게 늘어서면서 버스 전용 차로나 일반 차선까지 침범해 도로 정체를 유발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비가 오는 날에는 이 일대가 거의 마비되다시피 하기도 합니다.

​어떤 분들은 "시민들이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하려면 역 바로 앞에 승강장이 길게 유지될 수밖에 없고, 생업이 걸린 일이니 어느 정도 이해해야 한다"고 하십니다. 반면 다른 분들은 "아무리 그래도 다른 차량의 통행을 방해하고 교통사고 위험까지 키우는 꼬리물기는 강력하게 단속하고 승강장 위치나 운영 방식을 개선해야 한다"고 불편을 토로하십니다.

​역 앞 승강장 주변의 택시 대기 정체 문제, 여러분은 '역 앞이라는 특성상 서로 감수해야 하는 불편'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교통 흐름을 위해 강력한 단속과 개선이 시급한 문제'라고 보시나요? 의견이 궁금합니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개선이 시급한 거 아닐까요? 감수해야 하는 불편이라고 하기엔 위험요소도 있어서요ㅜ

    1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최완섭
      답글의정부2동
      작성자

      불편보다 위험이 더 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산머루
    답글송중동

    ㆍ3ㅡ32ㅡㅡㅡㅡㄱ4ㄱ4ㄱ44ㄱ

    1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최완섭
      답글의정부2동
      작성자

      ㅎㅎ 외계어?

      1주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