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음성군-대소면/dailylife/99313080
작년 죽산천을 잘 정비했어요.
날씨가 풀리니 알록달록 잠바의 할머니들이 가볍게 산책하시네요.
왼쪽으론 논이, 오른쪽으론 죽산천이 흐르는 곳입니다. 한바퀴 돌면 약4000보가 걸어집니다.
지금은 앙상한 나뭇가지들이지만, 곧 벗꽃이 피면
장관입니다. 멀리 벚꽃구경 가지 않아도 됩니다.
근처 행복복지센터에 무료 주차하시고, 5월쯤 꽃구경 오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