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처럼
금융치료가 답인것 같아요.
2일 전
운전하다보면 차문을 내리고 담배들을 피우는 장면들을 자주 보게 되요~
담배연기가 바람을 타고 자동차안으로 들어와 자동차 문을 닫게 됩니다. 다른 운전자나 동승자들한테까지도 피해를 주는 행동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연이어 휙~하고 담배꽁초를 자동차밖으로 버립니다. 담배불이나 끄고 버리는지...
이럴때 어떻게 하면 좋을 까요?
제발 좀 담배꽁초 밖으로 안 버렸음 좋겠어요~~
식당앞이나 길거리 다니다보면 눈에 띄는게 담배꽁초인데 도로가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가끔 시니어 어르신들이나 자원봉사들이 쓰레기를 줍는 일을 해도 여전히 쓰레기는 많이 보여요.
운전중에 담배꽁초를 순식간에 버리니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금융치료가 답인것 같아요.
대형화재로 이어질 수도 있기에
강력하게 조치해야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ㆍ
수십년전 저의 친척. 혼수이불 싣고 가다
던진 꽁초에 불이나
울엄마가 동네사람 모아
이불 꿰매던생각나네요ㆍ~
흡연구역외 흡연 정말 눈쌀 찌푸려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