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중에 창문 열고 담배꽁초 버리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음성군-대소면/dailylife/100241210

운전하다보면 차문을 내리고 담배들을 피우는 장면들을 자주 보게 되요~

담배연기가 바람을 타고 자동차안으로 들어와 자동차 문을 닫게 됩니다. 다른 운전자나 동승자들한테까지도 피해를 주는 행동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연이어 휙~하고 담배꽁초를 자동차밖으로 버립니다. 담배불이나 끄고 버리는지...

이럴때 어떻게 하면 좋을 까요?

제발 좀 담배꽁초 밖으로 안 버렸음 좋겠어요~~

식당앞이나 길거리 다니다보면 눈에 띄는게 담배꽁초인데 도로가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가끔 시니어 어르신들이나 자원봉사들이 쓰레기를 줍는 일을 해도 여전히 쓰레기는 많이 보여요.

운전중에 담배꽁초를 순식간에 버리니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봄날처럼
    답글불당동

    금융치료가 답인것 같아요.

    2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이런 행동들이 점점 사라지길 바랄뿐입니다.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김명옥
    답글보광동

    대형화재로 이어질 수도 있기에

    강력하게  조치해야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ㆍ

    수십년전 저의 친척. 혼수이불 싣고 가다

    던진 꽁초에 불이나

    울엄마가 동네사람 모아

    이불 꿰매던생각나네요ㆍ~

    1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옛날이야기같네요~ 

      저의 지인은 1톤 화물차인데 한참 가다보니 짐칸에서 물건에 불이 붙어 타고 있더랍니다.

      본인이 피고 버린 꽁초가 바람에 불이 붙어버린거죠. 그 사건이후 창문 밖으로 버리는 습관이 없어졌답니다.

      1일 전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중구

    흡연구역외 흡연 정말 눈쌀 찌푸려져요

    1일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작성자

      흡연구역에서 피워도 바람을 타고 사방으로 연기가 뿜어지니 비흡연자는 머리가 아픕니다.

      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