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병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중구-유곡동/dailylife/100236406

오늘은 병원갔다가

오랜만에 원내 빵집에 

들어가 빵도 먹고

한참을 멍때리다 나왔네요..

빵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냥 사 봤습니다.

쌀빵 한개를 다 먹고나서도

좀 앉아있었네요..

왠지 그러고 싶었습니다.

빵 네개값 13,0000 이네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Leedongmun
    답글매곡동

    매곡천 산책중 

    47분 전
  • 프로필 이미지
    유영일
    답글구이면

    ㅁㄹㄴㄴㅇㄴㅈㄷㅈㅈ느6ㅅㆍ

    ㅇㆍ느

    45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