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오늘은 병원갔다가
오랜만에 원내 빵집에
들어가 빵도 먹고
한참을 멍때리다 나왔네요..
빵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냥 사 봤습니다.
쌀빵 한개를 다 먹고나서도
좀 앉아있었네요..
왠지 그러고 싶었습니다.
빵 네개값 13,0000 이네요..
매곡천 산책중
ㅁㄹㄴㄴㅇㄴㅈㄷㅈㅈ느6ㅅㆍ
ㅇㆍ느
이 앱에서는 무조건 비추천인가요?
옆 라한호텔 단팥빵 정말 맛있어요
아~~
몰랐어요.
기억했다가 꼭 한번가서 먹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울대안에 빵집. 본거같네요
맛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