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섬마을
가지산은 너무 아름다운 산이예요
사계절 모두 좋아요^^
3개월 전
유승추어탕 너무 맛있더라고요. 들깨까지 첨가 가능해서 너무 고소하고 깊은 맛이 자주 가보게 될 거 같아요. 천상에 오래살았던 남편 맛집인데, 최근 신혼집을 천상에 구하면서 같이 가보게 되었어요. 추천할만한 이유가 있더라구요!ㅎㅎ 너무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참고로 매주 화요일은 휴무이네요. 꼭 한번 맛보러 가보세요ㅎㅎ
가지산은 너무 아름다운 산이예요
사계절 모두 좋아요^^
지나가면서 한번 가봐어요 추어탕 맛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