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울산 북구 신천동 부산은행옆 건물에 있는 열린 이비인후과는 선생님께서
약간 우뚝뚝하시지만
꼼꼼한 진찰과
친절한 설명을 해주셔서
믿음과 신뢰가 가고
엄청 빨리 낫는것 같아서 좋아요
눈ㆍ귀ㆍ코ㆍ목 아플땐
열린이비인후과로 오셔요
매곡천 산책중
무뚝뚝하지만 좋은쌤
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