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잘 버텼구나...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북구-중산동/dailylife/99269241

추운겨울 걱정이었는데 이제 날이 좀 풀리는거 같네요~

얼릉 포근해져서 이 작은 녀석이 좀더 버티는게 편해졌으면 좋겠네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