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가 아주 다양하네요
보는 즐거움이 있겠어요
안양 7동의 크리스마스 트리 스팟을 아래와 같이 추천해요!
메가트리아 단지에 있는 거대 트리를 첫번째로 소개할게요!
불이 들어왔을 땐 이런 느낌이고
낮에는 이런 느낌이에요 ㅎㅎ
크기도 크고 예뻐서 지나갈 때마다 넘 예쁘더라고요!! ㅎㅎ 동네 주민들한테 연말 느낌과 설렘을 선물하는 좋은 친구예요 ㅎㅎ
그리고 근처에 아이에스비즈타워 라는 큰 건물이 있는데 그 안에도 예쁜 트리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이렇게 복도에 설치되어서 누구에게나 개방된 트리가 있어서 지나다니면서 기분이 절로 좋아지더라고요^^
단지 트리만큼이나 여기도 많은 분들이 이미 보고 즐기셨을거예요!
여기서 조금만 이동하면 138이라는 카페가 있어요!(아이에스비즈타워 내)
쨘!!
이렇게나 예쁜 트리가 있어서 주문 전에 한참을 트리 구경하다가 주문했답니다 ㅎㅎ
음료나 디저트도 맛있으니 트리 스팟 구경하면서 들러서 쉬다 가세요 ㅎㅎㅎ
여기에서 조금 이동하면 인근에 패토드 에스테이트라는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24시간 카페가 있는데요, 이 안에는 트리가 2개나 있더라고요 ㅎㅎㅎ
두개 다 넘 예뻐서 찍어왔어요 ㅎㅎ
이거는 카운터 근처에 있는 트리인데 크기가 크지 않아도 영롱하니 넘 예뻤어요!!
그리고 이건 뒷 편 트리!!
같은 카페 트리인데도 분위기가 사뭇 다르죠??
이 트리 뒤에 빵집이 생겼는데 지금은 2+1한다고 하니 꼭 먹어보세요!!! 식빵.... 시식했다가 빵 3개 싹쓸이 해왔어요 ㅎㅎㅎㅎ
쇼콜라 몽테(빵)이랑 오사카, 피치 하이볼!!
여긴 주류도 팔더라고요.. ㅎㅎ(참고~)
오늘 소개한 스팟은 전부 인근이라 이미 지역주민들은 익히 아는 곳일 수 있지만~~ 추천이 마음에 드셨다면 한번 가보세요 금방이에요 ㅎㅎㅎ
트리가 아주 다양하네요
보는 즐거움이 있겠어요
트리가 멋지네요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