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모르키
금색으로 꾸몄네요🌟
6개월 전
마곡나루역 지하2층 다이소 앞에 가면
이렇게 크리스마스 포토 스팟이 준비되어있어요
완전 럭셔리한 분위기에 바닥까지 레드 카펫이라
가운데 의자에 앉아서 찍으면 인생샷 바로 건져요
갈때마다 사진찍는 사람들로 붐비지만
운좋으면 아무도 없을때 크리스마스 분위기 맘껏 즐길수 있어요~ 꼭 다녀와보세요
금색으로 꾸몄네요🌟
인증샷찍고 싶네요
아이들 데리고 사진 찍으면 좋겠어요
예뻐요~~
금빛이 쏟아져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포토 스팟이네여
가까운 곳이면 금기운 밭으러 가고 싶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