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버스터미널에 예쁜 트리 장식 있군요
6개월 전
다들 홍성버스터미널 아시죠?
제가 추천하는곳은 홍성버스터미널 근처에서 천안방면으로 가는 길 중간에 있는 로터리에 대형 크리스마스트리를 추천하려합니다.
저도 우연히 드라이브 도중 발견했는데 크기도 상당히 크고 이쁘게 잘꾸며놨더라구요.
드라이브 도중에 한번씩 들려보세요.
기분전환도 되고 이쁜 트리도 보니 크리스마스가 다가온게 실감도 나고 좋을것같습니다!!
버스터미널에 예쁜 트리 장식 있군요
터미널 에도 트리가 있군요
예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