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맘
학교인접은 더더욱 안전휀스가 필요할 텐데요ㅜ
3개월 전
최근에 천상에 이사를 왔는데 도로가 좁기도 해서 운전하기 위험하기도 한데 인도에 안전휀스가 없어 너무 위험하지 않나요?ㅠㅠ 특히 아이들 등하교길에 운전하면 갑자기 튀어나오는 아이들 때문에 깜짝 깜짝 놀랄 때가 있답니다. 저도 더 주의를 해서 운전해야겠지만, 가정 내에서도 안전을 위해 도보블럭이 짧을 때는 천천히 걷기를 교육시켜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 학교 인접 거리에는 휀스를 더 설치해주면 좋을 것 같지 않나요?~
학교인접은 더더욱 안전휀스가 필요할 텐데요ㅜ
학교앞 안전 중요합니다 꼭 팬스 해주세요
좁은 도로에 안전 휀스가 없으면
너무 위험하지요 꼭 설치해 주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