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에 휀스가 없어 너무 위험하지 않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울산광역시-남구-삼호동/dailylife/99382588

최근에 천상에 이사를 왔는데 도로가 좁기도 해서 운전하기 위험하기도 한데 인도에 안전휀스가 없어 너무 위험하지 않나요?ㅠㅠ 특히 아이들 등하교길에 운전하면 갑자기 튀어나오는 아이들 때문에 깜짝 깜짝 놀랄 때가 있답니다. 저도 더 주의를 해서 운전해야겠지만, 가정 내에서도 안전을 위해 도보블럭이 짧을 때는 천천히 걷기를 교육시켜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 학교 인접 거리에는 휀스를 더 설치해주면 좋을 것 같지 않나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연아맘
    답글풍무동

    학교인접은 더더욱 안전휀스가 필요할 텐데요ㅜ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imi
    답글태화동

    학교앞  안전 중요합니다 꼭 팬스 해주세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걸음
    답글태화동

    좁은 도로에 안전 휀스가 없으면

    너무 위험하지요 꼭 설치해 주었으면

    좋겠어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