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동
얌전히 오손도손 자고잇네요^^
4개월 전
어머나~ 우리 집 보물들 미우와 미소 좀 보세요. ^^
둘이 어찌나 정이 깊은지, 무늬는 달라도 꼭 붙어있는 꼴이 영락없는 단짝이네요. 날이 조금 쌀쌀해지니 서로 체온 나누며 낮잠 자는 모습이 정말 천사 같지요?
보고만 있어도 마음이 뜨끈뜨끈~하니 이게 바로 소소한 행복인가 봅니다. 우리 예쁜 냥이들 보시고 오늘 하루도 포근하고 기분 좋은 시간 보내셔요~. 총총. 🌹✨
얌전히 오손도손 자고잇네요^^
넘 귀엽고 예뻐요~♡♡
둘다 너무 귀엽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