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이클 팝업스토어가 열리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기흥구-영덕1동/festival/99868969

평소에 환경에 관심이 많은편인데~

<리사이클 팝업 스토어>플리마켓이 열린다는

이 홍보문구 보고 

꼭~~ 가보려고요!

의왕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잔디마당에서

열린다네요~

6월 4 일 목~~6월 7 일 일요일까지요

의왕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몇번가본적있는데

주변 먹방투어 할곳도 많고ㅋ 백암호수도 있고~철도박물관도 있고~~

뷰가 아주 좋더라고요 ㅎ

또 이곳자체가 이국적인 분위기로 잔디마당이

가족들 놀수있게 아주 잘해놨더라고요~

겸사겸사 소풍나드리삼아 가보는거 추천드려요! 👍 

아이들에게도 좀더 환경에 관심이 가는 계기도

되니까 좋은 행사같더라고요~

1만원이상 구매하면 선물도 준다니 저도

기억했다가 나드리겸 기필코!! 놀러가보렵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세잎클로버
    답글구갈동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4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