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활짝핀 황구지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용인시-기흥구-영덕1동/festival/99499865

우리동네 황구지천에도 벚꽃이 활짝피었네요  

비가내리니까 꽂잎이 떨어지네요  아까워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벚꽃이 피자마자 비가 와서 아쉬워요ㅜㅜ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곡반정cashwalker
    답글곡반정동

    지난주갔을때 만개한벚꽃이 참이뻤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정나리
    답글조원2동

    어머  눈이내린거 같네요 떨어진 꽃잎도 이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