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 근처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지금은 10m 근처 가까이 가야 나무인증이 뜹니다. 다시 시도 해보기를.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야 됩니다.
1년 전
인증이 안되네요.
왜 그런지 글.올려주세요.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 근처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지금은 10m 근처 가까이 가야 나무인증이 뜹니다. 다시 시도 해보기를.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야 됩니다.
저도 어제부터 늘 되던 동네산책이 안되네요 ㅜ
유연양 안된다 그러지말구 초록나무 안까지 가기를
어제 캐시워크 Mail에 민원 넣었어요. 다음 주 황금연휴 끝나고 답장 올거 예요. 그리고 산책인증 50 -> 120m로 해달라고 부탁했어요.
3일 어제도 안되고 오늘도 인증이 안되네요
인증이안되네요
안양비산동 주변산책이 인증 안되고 있어요 방법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