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말 많았던 커뮤니티 운영비 관련 투표가 마무리되고 운영비 전 세대 일괄부과로 결정 났네요
다른 아파트와 달리 업체를 먼저 선정하고 시작부터 3년 계약이 이상하다는 분들도 계시던데 별탈없이 마무리되길 바라네요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