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오늘은 우리 동네 한바퀴 돌아봤네요 역북행정복지센터 중앙도서관 소방서 이마트 그리고 먹거리 구경거리 정말 살기 좋은 동래입니다
축복 받은 곳이네요
역북 살다 이사 왔는데 역북이 살기 좋죠🙌🏻🙌🏻
행정, 상업, 편의시설까지 두루 갖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