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해피~~~♬♪♪
고난이도라 운동은 제대로 되겠습니다.
2개월 전
날씨가 따뜻해지니 걷기 좋은 날씨죠?
옷이 얇아지니 감량의 필요성도 점점 느껴지고 ㅎㅎ
용인중앙공원 계단이 어마어마하단 말을 듣고 가봤는데 엄청난 계단수에 헉했어요......
여기까지 왔는데 돌아가기도 뭐하고 ㅋㅋㅋ 땀 뻘뻘 흘리며 오르고 왔어요.
근처에 용인시장이 있어서 식사나 요깃거리 먹고 운동겸 오기도 좋아요.
고난이도라 운동은 제대로 되겠습니다.
가보고싶네요
고난도 코스 체험하고 싶네요
공기도 맑아보이고 운동하기 좋을거 같애요.
너무 좋아 보여요. 가보고 싶네요 😀
천국의 계단이네요. 사진만 봐도 어마어마해보여요.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