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아빠
귀엽네요
4개월 전
이래보여도 암컷이예요 ㅋ 불과 2년전만 해도 날씬했고 공던져주면 잘 물고왔는데 몸이 불은 이후로 모든게 피곤한지 하루종일 누워만 있네요;;
하루에 3번씩 실외배변을 하는데 첨엔 짜증도 났지만 지금은 익숙해져서 같이 나가는게 재밌어요. 집에 온지 5년째인데 어머니가 얼마나 살겠냐고 하시며 주로 육식을 시키십니다.
토토도 고기아니면 잘 안먹을려고 하네요;;
유튜브 보니까 살아있을때 맛있는거 먹이지 못한걸 후회하시는 분들 더러 계시더라구요.
아무튼 운동 많이다니고 건강하게 10년만 더 살자 ㅋ
귀엽네요
옷입은 모습이 깜찍하네요
옷이랑 신발까지 귀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