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예천군-호명면/dailylife/99520611

호민지를  한바퀴 돌고 왔어요

날씨도 좋고  생각보다 벗꽃이  아직 떨어지지 않고 많이 남아서 보기 좋았어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너무 좋으셨겠어요!~

    진짜 힐링되셨을 거 같아요

    5월 마무리 잘 하시고 ! 좋은 밤 되세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