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트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영천시-야사동/information/98951978

인스타에 종종 나오는 크리스마스 카페인데요.  11시부터 19시까지 정각이 되면 눈도 내린답니다.

눈을 거의 내리지 않는 지역에 살다보니 어른인 저도 설레더라구요.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것같아요.

 

게다가 음식, 음료 다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lista
    답글강화읍

    좋은 장소네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