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인스타에 종종 나오는 크리스마스 카페인데요. 11시부터 19시까지 정각이 되면 눈도 내린답니다.
눈을 거의 내리지 않는 지역에 살다보니 어른인 저도 설레더라구요.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것같아요.
게다가 음식, 음료 다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좋은 장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