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둘레길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영동군-영동읍/health/100048427

우리동네

월류봉에  둘레길이 있어요

너무아름답고 경치도너무 좋아요

토요일   일요일은 둘레길에

오는 사람이 너무많아서

맛집은  가지도  못한답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둘레길 좋죠

    둘레를 따라 걸으면 진짜 힐링이예요 !

    좋은 하루 되세요

    2주 전

전체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