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실동] NIB Coffee 소개해드립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여주시-북내면/information/98552884

무실동에 생긴지 얼마 안된 신생카페입니다

너무 분위기가 좋아요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고 고급져요

그리고 무엇보다 커피가 너무 맛있어요

크림라떼가 있는데 너~~무 맛있아요!!!!

그리고 사장님 너무 친절하세요ㅎㅎㅎㅎㅎ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