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기찻길시민공원으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여수시-봉계동/health/98603073

전라남도 여수시에는 폐기찻길 을 시민들에게 걷으면서 산책을할수있는공간으로 

만들어서 많은 시민분들이 새벽으로걷기도하고 마라톤도하고 자전거도타면서시민분들이서로인사도하면서활기찬하루를보네있습니다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X2
    답글고아읍

    ㄴii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ڡ‘४
    답글선원동

    기찻길 최고의 복지 같아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