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adona
귀여운 마루
이쁘게 키우시길요
4개월 전
거의20년동안 10마리 이상 반려견 을 키우다가 작년4월 마지막 아이를 19살에 보내고난후 마지막 가는길들이 넘 마음 아파서 다시는 안키우리라 맘먹었는데 11월에 장애인아이집에 방치되있던 6개월말티푸를 입양하게 됐어요 이것도 또한 좋은일이라 생각하고 예쁘게 열심히 키우고 있답니다 아픈맘 치유도 되는것 같아요 전에 키우던 아이들에게 미안한맘으로 프사도 못바꾸고 있지만 예쁘게 잘 키워볼께요~♡
귀여운 마루
이쁘게 키우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