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벚꽃~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양주시-덕정동/information/99506003

강변에 있는 벚꽃길~해마다  너무 예쁘게 피고지고~올해도 예쁘게 피어있어요 운동기구도 있고 이길로 쭉 가면 소요산이 나온답니다 소요산 가기전에  노부부가 하시는 카페빈 이라는 카페도 운치있고 좋아요 동두천에 산다면 누구나 갈수있는 벚꽃길 운치있고 좋아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KRC54C5
    답글덕정동

    벚꽃 너무 예뻐요 강아지도 예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maradona
    답글전곡읍

    야경으로 보는벚꽃도 장관이네요~

    2개월 전